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후기

상품후기

구매후기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매우 만족합니다.
작성자 장현****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21-04-23 16:20:2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40


 1주일 가량 검색에 검색을 하여 선택한 디럭스 유모차 오르빗 G5

그리고 살까 말까 고민중인데 너무 비싸서 고민하던 듀얼픽스 아이사이즈


이 두 제품을 사면 브라이텍스사의 카시트를 하나 더 주는 이벤트를 발견하여 고민 끝에 선택 했습니다. 


결과는 대 만족!! 특히 유모차는 정말 너무너무 만족 합니다.  (카시트는 아직 차에 안써봤습니다;;;; )


처음에는 절충형을 구입할까 했으나,  결국 디럭스를 구입하기로 결정 하였습니다.


이유는 절충형이 디럭스와 휴대용의 역할을 둘다 해주는 것이 아니라, 이것도 저것도 아닌 애매한 포지션이더라구요.


그래서 고민끝에 미마자리, egg, 잉글레시나 앱티카,  부가부 폭스2, 스토케 익스플로리 등등 내놓으라 하는 제품들을 전부 검색해 봤습니다.


최종 선택한 것이 오르빗G5 이유는 


(1) 디럭스 유모차중 제일 오래 사용가능 하다는 평가. 디자인적으로 뛰어난 제품들에 비해서 사용기간이 훨씬 길다는 평이 많았습니다. 

(2) 짐칸이 커보임. 그냥 딱 봐도 짐칸이 커보였습니다. 사이드 악세사리 까지 하면 유모차 만으로 충분히 장 볼수 있겠다 싶었습니다. 

(3) 컵홀더 기본 2개 제공. 개꿀?

(4) 뛰어난 색감. 로즈골드 프레임과, 모카, 핑크베이비 조합으로 기존 유모차들과는 차별된 색감을 자랑합니다. 개인 취향따라 수많은 종류로 조합가능.

(5) 고급 디럭스 유모차 중에서는 그나마 합리적인 가격과 과하지 않은 악세서리. 


뭐 이런 점등을 생각해서 선택을 했었는데, 실제로 사용해본바 오르빗 g5가 최고인 이유는 저런 이유들을 다 합해도 이 기능 하나를 이길 수 없습니다. 


바로 360도 회전가능!!!!!!!!!!!!!!!!!!!!!!!!!!!!! 전 이게 이렇게 유용할 줄 정말 생각지도 못했습니다. 유모차중 유일합니다. 


이유는 바로 햇볕!! 그리고 관람!! 산책을 해보면 햇볕은 제 마음대로 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햇볕을 피하기 어려울때는 아이를 완전히 가려줘야 하는데,


아이를 완전히 가려버릴거 같으면 산책을 왜나가는 건가요?? 그리고 옆(풍경,사람,관람)을 보여주면서 앞으로 가고 싶을때, 너무나 유용합니다. 


세상에 그 어떤 유모차도 이 기능은 없는것 같았습니다.(혹시 있으면 죄송;;) 그냥 이 기능만으로 오르빗 G5는 최고입니다. 


내가 어떤 방향으로 걸어도 어딜 가도 우리 아기는 내가 원하는 방향을 보면서 갈 수 있습니다. 


들어서 뽑아서 옮긴다거나, 앞뒤 전환만 된다거나, 편리성이 차원이 다릅니다. 그냥 돌려만 주면 원하는 방향을 보면서 갈 수 있습니다. 


햇볕 때문에 시야를 다 가려서 데리고 다녀야 한다면 산책나오는 이유가 반감 되는게 아닐까요?? 햇볕으로 부터의 완벽한 자유 바로 오르빗 G5입니다.


카시트는 아직 차에 설치를 안해서 집에서 그냥 해봤는데, 매우 튼튼합니다. 그리고 새둥지 마냥 아기가 폭 쌓여집니다. 좋아보였습니다.


그리고 이것도 360도 자유로 돌아가서 매우 좋습니다.



첨부파일 아이사이즈.jpg , 오르빗g5-2.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7232 브라이텍스듀얼픽스_아이사이즈 & 오르빗G5세트 (색상선택) 인간 아기띠 탈출!! 잠르빗 인증!!! HIT파일첨부 손현**** 2021-05-18 106
26658 브라이텍스듀얼픽스_아이사이즈 & 오르빗G5세트 (색상선택) 매우 만족합니다. HIT파일첨부 장현**** 2021-04-23 140
26125 브라이텍스듀얼픽스_아이사이즈 & 오르빗G5세트 (색상선택) 잘구매했어요! HIT파일첨부 김은**** 2021-04-01 117
25176 브라이텍스듀얼픽스_아이사이즈 & 오르빗G5세트 (색상선택) 역시 브라이텍스와 오르빗 HIT파일첨부 최원**** 2021-02-21 166